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이슈

안재욱 음주운전 정황과 하차

안재욱씨가 지난 2019210일 전주에서 서울로 향하는 길에 음주단속에 걸렸습니다. 혈중 알코올 농도가 면허 정지 수치였다고 합니다.

 안재욱 음주운전


1. 재욱 음주운전 정황

안재욱씨는 음주 단속에 걸리기 전날인 9일 밤 지방에서 스케줄을 끝낸 후 숙소 근처 식당에서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음주 후에 숙소로 들어갔지만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하고 10일 오전 서울로 올라오던 중 음주단속에 적발됐습니다.

 

안재욱 음주운전


이에 제이블엔터테인먼트(소속사)"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감출 수 없으며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켜 매우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마음"이라며 공식 입장을 전했습니다.

 



2. 지컬 영웅

안재욱 음주운전

한편 안재욱이 출연 예정인 뮤지컬 영웅의 난항이 예상됩니다. 뮤지컬 영웅관계자는 안재욱 음주운전 상황을 파악하고 있으며, 상황 파악 후 공연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힐 예정이라고 합니다.

 

요즈음 정,제계 인사들은 물론 연예인들의 음주운전 문제가 상당히 예민한 시기인 만큼 안재욱의 뮤지컬 영웅하차가 불가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안재욱 음주운전


3. 재욱 프로필

 


-이름 : 안재욱

 

-본관 : 순흥 안씨

 

-생년월일 : 1971.10.30(47), 강원도 횡성군

 

-키,몸무게 : 173cm, 65kg

 

-가족 :배우자 최현주, 딸 안수현

 

-학력 : 월곡초등학교/신창중학교/경동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 학사/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사회복지과 휴학

 

-데뷔 : 1994MBC 23기 공채 탤런트

 

-종교 : 천주교(세례명 : 마태오)

 

안재욱 음주운전


그간 좋은 이미지와 실력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안재욱씨인데요. 이번 음주운전 사건은 많은 팬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줄 것으로 보입니다. 어떤 이유로도 음주운전은 용서받기 힘들죠. 특히 요즘같이 예민한 시기에 발생한 음주운전이기 때문에 자숙의 시간을 가질 것으로 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