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불멍 캠핑 화로대 추천 드려요. 위생적인 스테인레스 스토브

안녕하세요. 라이코스입니다. 

 

요즘같은 코로나 시대에 많은 분들이 캠핑을 즐기십니다. 캠핑을 하다보면 필요한 물품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음식을 해먹는 스토브나 화로는 필수적인 용품입니다. 

 

특히나 요즘 SNS 상에서는 '불멍'이 대세인데요. 활활 타오르는 모닥불을 보면서 멍~ 때리는 것을 뜻하는 불멍은 지친 일상 중에서 잠시나마 머리속을 비울 수 있는 시간을 우리에게 부여하기 때문에 잠깐의 유행이 아니라 꾸준히 사랑받는 문화로 자리잡을 듯 합니다. 

 

 

저도 캠핑을 꾸준히 즐겨하는 편이라서 화로대 및 스토브를 알아보았는데요.

 

 

불멍과 음식 조리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캠핑 화로대가 있습니다. 

 

제가 사용중인 캠핑문의 스테인리스 스토브입니다. 

 

불멍 화로대 캠핑용 꼬치 개인 미니 불멍 화로 모닥불 조리스토브 : 캠핑장아저씨

불멍 화로대 캠핑용 꼬치 개인 미니 불멍 화로 모닥불 조리스토브

smartstore.naver.com

 

 

캠핑문 불멍 캠핑 화로대는 스텐레스로 제작되어서 튼튼하고 위생적입니다. 

 

무엇보다 불멍을 즐김과 동시에 냄비 또는 불판을 올려 놓고 조리도 가능하기 때문에 1석 2조의 화로로 사용됩니다. 

 

 

 

구성품은 환풍구, 두꺼운 점화대, 숯 받침대, 삼각 지지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문하시면 전용 수납 파우치까지 증정을 하니 휴대성도 좋은 불멍 캠핑 화로대 입니다. 

 

 

사용방법은 아래 사진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사진의 순서대로 조립하시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시중에 나와있는 많은 화로대 및 스토브가 있지만 캠핑문의 스텐리스 불멍 화로대는 정말 간편합니다. 위 사용방법 그대로 따라하시면 여성분들은 물론 어린이들도 쉽게 조립할 수 있어요. 

 

저는 불판을 올려서 고기를 구워먹거나 냄비를 올려 라면을 끓여먹을 때 적극 활용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불멍 화로대 캠핑용 꼬치 개인 미니 불멍 화로 모닥불 조리스토브 : 캠핑장아저씨

불멍 화로대 캠핑용 꼬치 개인 미니 불멍 화로 모닥불 조리스토브

smartstore.naver.com

 

 

 불멍 캠핑 화로대 추천 포스팅이었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