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이슈

생활의 달인 보쌈 천하보쌈 정보와 비법 공개!

생활의달인 654회에서 소개된 보쌈 맛집 천하보쌈내용입니다.


 매주 화제가되고 있는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에서 소개된 보쌈집입니다. 보쌈집은 처음으로 나오는데요. 공개되자마자 항상 화제가 되고 많은 분들이 찾아가서 이번 맛집도 확인하시고 빨리 찾아가셔야 맛보실 수 있을겁니다.^^ 


이번주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에서는 부드러운 식감의 돼지고기와 보쌈김치의 환상적인 궁합을 보여주는 보쌈 맛집 천하보쌈이 소개되었습니다.



생활의 달인 보쌈 천하보쌈





1. [생활의달인 보쌈 달인 천하보쌈] 위치 및 영업시간


생활의 달인 보쌈 천하보쌈

천하보쌈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반 보쌈과는 차별된 얇게 저민 형태입니다. 특히 부드러운 식감으로 사랑받고 있는데요. 특제 소금을 돼지고기에 발라서 돼지 특유의 누린내를 잡아주었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30 ~ 24:00

 

2. [생활의달인 보쌈 달인 천하보쌈] 비법과 맛

천하보쌈을 맛본 사람들의 반응은 된장 넣고 삶은 보통보쌈이 아닌 것 같아요. 고소함을 내는 뭔가가 들어갔을 것 같아요라고 반응했습니다. 특제 소금으로 비린내를 잡는 것은 물론이고 고기를 삶는 육수에 매실진액을 넣어 누린내잡고 고소한 맛을 내게 했습니다. 게다가 구수한 맛을 더하기 위해 누룽지 물을 육수에 첨가했습니다.

 

생활의 달인 보쌈 천하보쌈


보쌈김치로도 일품입니다. 사골육수에 절인 배추를 찐 감자를 더한 양념으로 단맛을 냅니다.

게다가 달달함을 더하기 위해서 감을 넣습니다. 기존 김치보다 더 달게 만든 것이 비법입니다.

 

생활의 달인 보쌈 천하보쌈


보기만해도 군침 나오는 생활의달인 보쌈 천하보쌈입니다. 사장님의 정성이 가득 들어간 보쌈이네요. 종로에 갈일이 있으면 꼭 한번 들러서 보쌈에 막걸리 한잔 하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