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정우물산 노니열매 파우더 쇳가루 검출

정우물산 노니열매 파우더 쇳가루 검출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정우물산 노니열매 파우더 쇳가루


1. 노니 효능과 인기

노니는 최근 각종 매체와 미디어에서 뛰어난 효능을 자랑하여 인기 건강식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특히 각종 건강프로그램에서 노니의 뛰어난 효능을 소개하여 많은 분들이 노니를 섭취하시고 있습니다. 노니는 신이 내려준 선물이라고 불릴 정도로 염증, 통증 완화에 탁월하여 유명세를 탔습니다. 또한 면역력 강화에도 좋다고 소개되었죠.

 

노니는 특히나 파우더, 환 등 노니 가공제품이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그 가공품에서 다량의 쇳가루가 검출되어서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2. 정우물산 노니열매 파우더

정우물산 노니열매 파우더 쇳가루
정우물산 노니열매 파우더 쇳가루

특히 정우물산(정우당) 노니열매 파우더가 큰 인기를 끌었었는데 쇳가루가 검출되어서 소비자들의 충격과 실망감을 안겨주었습니다.

 

정우물산(정우당)은 각종 식품을 가공하여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특히 노니열매 파우더는 노니 가공제품 중에서도 큰 인기를 끄는 제품이었는데요. 많은 소비자분들이 선택 했을 텐데 그만큼 피해가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우물산 노니열매 파우더 쇳가루

서울시와 관계당국의 신속한 대처로 정우물산 노니 파우더를 포함한 쇳가루가 검출된 제품들을 전량 회수하고 폐기하였습니다.




3. 식품안전정보포탈 식품안전나라에 등록된 정우물산 노니열매 파우더

식품안전정보 포탈인 식품안전나라 사이트 https://www.foodsafetykorea.go.kr/main.do 에 접속하시면 회수 및 판매중지된 식품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정우물산의 노니열매 파우더는 아래와 같이 등록되어 있네요. 

정우물산 노니열매 파우더 쇳가루



많은 소비자분들에게 사랑받았던 노니였던만큼 실망감도 매우 큰 사건이네요. 노니의 인기로 인해 많은 분들이 쇳가루를 섭취하셨을 것이라 사료됩니다. 아타까운 소식이네요. 정우물산의 노니열매 파우더를 섭취하시고 계신 분들은 섭취 중단하시기 바랄게요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