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힙합적인 R&B가수, 도끼와 수퍼비의 추천 트웰브

 트웰브



이름 : 트웰브


본명 : 조현수


생년월일 : 1993.9.29. 충북 청주시


소속사 : 굿라이프크루

 

 

 트웰브


끼 수퍼비의 추천으로 더팬에 참여한 트웰브는 특유의 귀여운 외모와 미소를 보이며 심사위원과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트웰브

현재 소속사는 굿라이프크루로 드렁큰타이거와 도끼가 함께 설립하고 수퍼비, 면도, 로스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음악이 힘들어서 거의 음악을 관두려고 했을 때 수퍼비가 트웰브에게 다가와 음악을 계속 할 수 있었다고 한다. 그들이 만나게 된 계기는 트웰브가 수퍼비에게 인스타그램 DM 으로 갑자기 자신의 음악을 꼭 들어보라고 보냈다고 한다.  트웰브의 음악을 들은 수퍼비는 바로 만나자고 했고 만나서 식사를 하면서 작업을 함께 하게되었다고한다.

 

트웰브는 더 팬에서 관객투표 300표 중 264표를 받아 최고 점수로 진출했다.

 

도끼는 트웰브를 힙합적인 알앤비 가수로 소개하면서 강력하게 추천했는데, 트웰브는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처음에 긴장되는 모습을 보였으나, 노래가 시작되자마자 몰입해서 성공적인 무대를 만들었다.

  트웰브

쇼미더머니와 미디어의 영향으로 힙합문화가 대세가 되고있다. 동시에 크러쉬 자이언티 엘로 범키 와같은 R&B 가수들도 사랑을 받기 시작하는데, 새로운 R&B 실력자의 등장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