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싱어송라이터 음색깡패 카더가든

싱어송라이터, 뮤지션 카더가든에 대해 알아보자.


이름 : 카더가든 (Car, the garden)


본명 : 차정원


생년월일 : 1990. 10. 23.


소속사 : 두루두루amc

 

이름이 무슨 뜻인지 궁금했는데 찾아보니 본명인 차정원에서 = Car / 정원 = The garden을 합쳐서 카더가든이라고 하네요. 원래의 활동명은 메이슨 더 소울이었으나 친한 가수인 오혁이 바꿀 것을 추천하여 바꿨다고 합니다.

 


활동을 시작하며 주석의 Finest Records에 들어가 활동을 했으며, 현재는 장기하와 얼굴들과 혁오 등의 뮤지션이 소속된 두루두루amc로 둥지를 옮겨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알려져야 할 첫 번째 뮤지션으로 참여하기도 했었는데요. 각종 뮤직페스티벌과 러브콜 1순위입니다. 또한 뮤지션들이 사랑하는 뮤지션으로 불릴 정도로 음악성이 뛰어난 뮤지션입니다. 음색 깡패라는 별명도 있네요.




 

이번에 더 팬에 출연하여 많은 생각을 하지 않고 참여하였고, 경연 프로그램의 팬이라고 하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최근에 매너리즘에 빠졌는데, 아무도 카더가든에게 문제점을 이야기 하지 않아서 경연 프로그램에 나와 피드백과 평가를 받고 싶었다는 진심을 표현했습니다.

 




카더가든은 인지도가 떨어지는 뮤지션이지만 매니아층이 두터운 편입니다. R&B 흑인음악을 추구해왔으나, 소속사와 동료 뮤지션들의 영향이 있어서인지 락 음악을 추구하며 밴드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출처 : The Fan 방송화면)


카더가든은 더 팬에서 팬마스터의 만장일치를 받았으나, 193표로 아쉽게 탈락후보가 되었다. 하지만 인터넷 투표를 통해 기회를 다시 잡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 팬에 출연하여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되는 싱어송라이터 카더가든이였습니다.